개요
미쯔비시 서보용 제동저항 MR-RB 시리즈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미쯔비시 제동저항 품번 MR-RB시리즈는 미쯔비시 서보와 인바타용으로 사용하는 전용 제동 저항의 품번입니다. 제동저항이 경우 용량과 저항 값만 일치하면 대치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미쯔비시 제품을 사용할 수도 있으나 대부분 국내에서는 푸름 저항을 사용합니다. 제동저항 값 저항 값과 용량값이 같으면 국내 푸름 제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STUBISHI 제동저항 용량. J2써보와 J4써보 제동저항 값은 아래의 사진을 참조합니다. MR-J4-10A 또는 MR-J4-10B의 경우 제동 저항은 40옴에 용량은 30W를 사용합니다, 미쯔비시의 품번은 MR-RB032 품번입니다.
내용
미쯔비시 서보 드라이버용 회생저항의 품번은 위의 자료와 카탈로그 자료 참조합니다. 제동저항의 품번 내용은 미쯔비시의 품번으로는 MR-RB032와 같은 품번입니다. 미쯔비시에서 카탈로그 데이터상의 제품 외에 국내 푸름에서 생산되는 제동 저항도 사용 가능합니다.
MR-RB12의 경우에는 제동 저항의 값은 40옴이며 용량은 100W입니다. 미쯔비시 서보 엠프 MR-J4-20에서 MR-J4-100까지 사용 가능하며 제동의 효율은 카탈로그 자료를 참조합니다. 그리고 푸름 제동저항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합니다. 아래 사진은 각 용량과 저항 값에 대한 내용입니다.
미쯔비시 서보 및 인바타용 제동 저항 푸름 제동 저항을 사용할 경우 아래 자료를 참조합니다.
제동저항 역할
현장에서 서보 모터 운전 중에서 모터가 제동 중일 때 서보모터는 발전기가 되어 발전 상태에 있습니다. 이것은 에너지가 서보 드라이브의 DC 버스. 인바타에 연결된 모터 역시 반환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DC 버스에는 커패시터, DC 버스 전압이 상승하게 됩니다. 서보드라이버의 DC-link 전원에 입력전원에 추가해서 더욱 전압이 상승하게 됩니다. 전압 증가량은 모터의 운동 에너지와 제동이 시작될 때 DC 버스의 커패시터 용량에 따라 달라집니다. 제동 운동 에너지가 DC 버스의 커패시턴스보다 크고 에너지를 수용할 DC 버스에 다른 드라이브가 없는 경우 드라이브는 제동 저항을 통해 에너지를 소비하거나 전원 공급 장치로 다시 피드백합니다. 이러한 서보모터나 연결된 모터의 발전양을 열로 방출하여야 합니다. 이러한 역할을 하는 부품을 회생저항. 제동 유니트라고 합니다. 자세한 자료는 미쯔비시 제동 제동 유닛 카탈로그 자료 참조 합니다.
미쯔비시 제동 저항 MR-RB 카탈로그 자료 참조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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